싸인 스포츠 기념품 시장

수집은 국가적, 세계적 현상이 되었습니다. 그 인기 덕분에 싸인 스포츠 기념품 시장은 거대하고 성공적인 기업으로 변모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이 짧은 기사는 위조 스포츠 기념품 구매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단계와 함께 수집 사업에서 자신을 찾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사인이 된 스포츠 기념품을 수집하는 산업은 Wall St가 Bull and Bear Market으로 부르는 독특한 것이 아닙니다. 수집은 필요보다 여가 활동에 가깝습니다. 따라서 스포츠 기념품 시장의 수요는 경기 침체기에 떨어지고 모든 실린더에 도달할 때 급증합니다. 스포츠 시장은 매년 스포츠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유행, 트렌드 및 규칙으로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성능과 스캔들은 선수의 상승과 하락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수집가 포럼, 소셜 웹사이트 및 스포츠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직 포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느 투자 산업과 마찬가지로 세심한 조사와 공부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싸인된 스포츠 기념품을 수집하는 것도 다르지 않습니다. 잡지, 기사, 무역 박람회, 인증자 및 딜러와 같은 수많은 도구를 찾아 서명된 스포츠 기념품 구매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저렴한 지하 가격으로 선호하는 선수의 스포츠 사인을 주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많은 위조 및 사기꾼이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으로 위험 신호로 설명되어야 합니다. 딜러는 운동 선수가 서명의 수명을 보장하는 퇴색되지 않는 마커로 소위 “스위트 스팟”에서 상품에 서명하도록 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들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서명이 진위인지 확인하기 위해 가격 비교 및 ​​조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PSA(Professional Sports Authenticators) 및 Beckett Grading Services와 같은 인증기는 제품 인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을 보장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로부터 구매하면 기념품이 진품임을 추가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는 All Authentic Autographs, Hollywood Collectibles, Steiner, Sports Memorabilia 및 All Authentic입니다.

더 오래되고 빈티지한 사인은 현재 뛰고 있는 운동 선수보다 가치를 더 많이 유지하는 경향이 있음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선수들은 각자의 경기에 자신의 흔적을 남겼고 헌신의 역사를 공고히 했습니다. 현재 플레이 중인 선수들은 사인의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수많은 이벤트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고인이 된 선수는 그의 사인 수집품 가치가 하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선호하는 선수의 사인 기념품을 구입할 때 이러한 모든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시간과 투자의 모든 가치가 보장되는 스포츠 장식을 보장합니다.

Published
Categorized as Journal